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틀 포레스트' 류준열X김태리 24시간 미공개 스토리 사진전 공개
작성 : 2018년 02월 08일(목) 11:08

'리틀 포레스트' 류준열 김태리 / 사진=메가박스플러스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김태리, 류준열이 출연하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임순례 감독)가 단 하루, 24시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미공개 사진전을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리틀 포레스트'는 지난 7일 단 24시간 동안 진행된 인스타그램 스토리 사진전을 통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이 스토리 사진전은 예비 관객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사진전을 통해 공개된 스틸은 '리틀 포레스트'의 계절별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고향으로 내려와 직접 지은 농작물로 요리를 만들어 먹으며 특별한 사계절을 지내는 ‘혜원’으로 분한 김태리는 기와 지붕 위에 앉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눈사람을 만들며 들떠 있는 모습들을 담은 스틸들로 긍정 에너지를 내뿜고 있다.

또한 평상 위에 함께 누워 절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는 김태리와 진기주는 물론, 완벽한 영농 후계자의 면모를 보이고 있는 ‘재하’ 역 류준열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리틀 포레스트' 속 세 배우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일본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김태리)이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과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