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배틀그라운드 점검, '사막맵' 미라마 밸런스 조정
작성 : 2018년 02월 01일(목) 11:30

[스포츠투데이 정성래 기자] 배틀그라운드가 점검을 통해 PC 1.0 버전 4차 업데이트를 실행한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2월 1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시간 동안 PC 1.0 버전 4차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사막맵 미라마의 특색 있는 게임 플레이를 유지하면서 더 풍부한 배틀로얄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밸런스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란겔에서 느낄 수 있었던 배틀로얄 경험을 미라마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하면서 기존보다 더 다양한 전략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된다.

전투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엄폐물과 건물을 추가하였고, 전략적인 이동을 돕기 위한 비포장 도로를 추가한다. 이외에도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미라마 개선에 대한 준비와 작업을 하고 있다.

부정행위 방지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단속도 이어질 전망이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테스트 서버를 통해 내부에서 개발 중인 새로운 형태의 부정행위 프로그램 방지 대책(보안 솔루션)을 적용할 예정이다. 해당 보안 솔루션은 시범 단계로 안정성 및 호환성에 대한 검증이 필요하며, 테스트 서버를 통해 호환성 문제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해결하고자 한다"라며 부정행위를 걸러내기 위한 노력도 이어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정성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