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여름 '열'받은 발, '아쿠아슈즈&에코-항균 슬립온'으로 식힌다!
작성 : 2014년 07월 10일(목) 09:54

/슈스파

[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연일 30도를 웃도는 찜통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이때 쾌적성이 뛰어난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뜨거운 지열로부터 발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다. 특히 이번 시즌, 아쿠아슈즈부터 에코항균 슬립온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여름 신발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이템을 골라보자.

▷여름 물놀이 '아쿠아슈즈' 하나면 걱정 없다!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하는 아쿠아슈즈는 여름철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인기다.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하는 슈스파의 아쿠아썸머 슈즈는 탁월한 미끄럼방지(Non-slip)기능이 휴가철 물놀이를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밑창에 파이론 저부를 사용해 걸을 때 충격 완화 기능이 뛰어나다.

이에 더해 비비드한 레드부터 네온 그린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가 여름 패션에 컬러 포인트를 주고자 할 때 제격이다. 특히 컬러풀한 아쿠아슈즈는 물빠짐과 건조 기능성을 갖춘 덕분에 어둡고 흐린 장마철에 착용하기 안성맞춤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려면 위빙 기법으로 표현해 두 가지 컬러가 콤비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름 멋쟁이는 '슬립온'으로 스타일&기능성 둘 다 노린다!

/슈스파


슬립온 슈즈는 가볍게 신고 벗기 용이하며, 맨발에 신어도 부담이 없어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이때 소재를 꼼꼼히 살피면 슬립온을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데, 슈스파의 불카리니 슬립온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살에 닿아도 안전하다. 또 천연 민트 허브향으로 항균 처리된 천연가죽이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슬립온 슈즈는 비슷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남녀 커플 신발로도 좋다. 남성은 깔끔한 디자인의 슬립온을 슬림한 핏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고 여성들은 스트라이프 등 패턴 슬립온을 원피스와 매치해 감각적인 여름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슈스파 관계자는 "무더위가 극성인 요즘, 통풍이 안 되는 신발을 신었다간 발이 땀으로 범벅 되기 일수"라며 "통풍이 잘될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아쿠아슈즈와 슬립온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신발 SPA 브랜드 슈스파는 여름을 맞이해 전국 슈스파 매장에서 시즌 오프 행사를 실시한다. 슈스파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김은애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