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짐 캐리만큼 코믹하다! '물 만난 고기'
작성 : 2014년 07월 09일(수) 15:47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배우 장혁./넘버쓰리픽쳐스제공

[스포츠투데이 차지수 기자]'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배우 장혁이 한껏 물 오른 코믹연기를 선보인다.

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조진국, 연출 이동윤)측은 9일 장혁의 '8종 표정 연기 세트'를 공개했다.

해당 장면은 지난 1일 경기도 안성의 드라마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김미영(장나라 분)과 결혼을 하게 된 이건(장혁 분)이 자신의 결혼을 인정하지 못하고 정신과를 찾아 상담받는 장면이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은 핏기 없는 얼굴과 턱 끝까지 내려온 다크서클 그리고 헝크러진 머리를 통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카멜레온처럼 변화하는 장혁의 표정 연기가 눈길을 끈다. 장혁은 각양각색의 표정을 선보이며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제작진은 "이날 장혁의 연기 몰입력은 현장의 모든 소리를 흡수한 듯 경이로웠다. 마치 모노드라마 한 편을 감상한 것처럼 모든 스태프가 장혁의 모습에 감탄했다. 코믹연기와 진지한 연기, 액션연기와 감정연기까지 모든 것을 소화하는 장혁이 아닌 이건은 상상할 수 없다"고 전했다.

한편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외모, 재력을 다 갖춘 완벽남 이건과 계약직 서무직원 평범녀 김미영이 뜻하지 않은 하룻밤을 보내고 임신과 결혼이라는 후폭풍을 겪게 되는 로맨스다. 9일 오후 10시 3회가 전파를 탄다.


차지수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