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드래곤 기사단', 점령전 및 길드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 실시
작성 : 2014년 07월 08일(화) 15:30

'드래곤 기사단'이 점령전과 길드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컴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8일 모바일게임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이하 드래곤 기사단)에 점령전 및 길드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기사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자신의 성을 중심으로 서로 경쟁하고 상대방의 성을 점령하는 점령전 시스템을 도입했다. 게이머들은 친구들과 좀 더 넓은 전장에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길드 시스템을 활용하면 다른 유저들과 길드를 형성해 함께 협력하고 세력을 확장할 수 있는 만큼,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점령전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18챕터 마력의 피라미드를 모두 클리어 한 뒤, 게임 메인 화면에 생성되는 점령전 아이콘을 눌러 입장할 수 있다. 길드 가입을 원하는 이용자는 점령전 페이지에서 길드 아이콘을 클릭해 자신의 길드를 만들거나 원하는 길드를 골라 가입 신청할 수 있다.

'드래곤 기사단'은 이번 업데이트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오는 16일까지 테스트 기간을 갖는다. 기간 중 점령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루비 10개가 주어지며 개인랭킹 점수에 따라 루비와 영웅 장비 재료 등의 선물이 증정된다.

컴투스 게임사업실 권익훈 실장은 "'드래곤 기사단'의 점령전 및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래 전부터 준비해온 게임의 핵심 기능 중 하나"라며 "'드래곤 기사단'의 재미를 더 깊이 느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