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기홍 外 '메이즈러너' 방한 배우들 '컬투쇼' 출연
작성 : 2018년 01월 09일(화) 08:39

이기홍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선보일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큐어'의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오는 1월 11일(목)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컬투쇼' 출연을 통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는 1월 17일 개봉을 앞둔 '메이즈 러너:데스 큐어' 홍보 활동을 위해 한국 방문을 확정한 배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1월 11일(목)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할리우드 배우가 내한해 생방송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주역들의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소식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들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청취율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국내 대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는 첫 내한 배우가 되는 것으로, 이는 '메이즈 러너' 시리즈를 통해 대세 스타로 거듭난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딜런 오브라이언과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함께 하는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 시리즈의 처음과 끝을 함께하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한 배우들과의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유쾌한 세 배우들의 한국 방문 소감은 1월 11일(목) 오후 2시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확인 가능하며, 보는 라디오로도 함께 진행 예정이다.

SBS '두시탈출컬투쇼'에서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어떤 솔직한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역대급 스릴과 스케일을 예고한 2018년 첫 블록버스터 '메이즈러너: 데스큐어'는 오는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