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흥국생명, 25일 홈경기서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작성 : 2017년 12월 21일(목) 09:12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가 오는 25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리는 홈경기를 맞아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HAPPY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추운 날씨에도 꾸준히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계획했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은 어린이, 청소년 팬들을 위해 경기 당일 인천 계양체육관을 찾는 초, 중, 고등학생 200명에게 도서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경기 전 이벤트로 계양체육관 2층에 마련된 소원 트리 부스에서 직접 카드를 작성해 소원 트리에 부착해 선정된 30명에게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의 레플리카를 전달한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온 팬을 선정해 경기 후 10명에게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관계자는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주겠다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크리스마스에 많은 분들이 계양체육관을 찾아 선수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