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액션 영화 ‘어쌔신: 더 비기닝’ 19일 IPTV 서비스 실시
작성 : 2017년 12월 19일(화) 15:40

'어쌔신: 더 비기닝' 포스터 / 사진=이수C&E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폭발적인 액션으로 실관람객들의 강력 추천을 받고 있는 영화 '어쌔신: 더 비기닝'이 오늘 12월 19일(화)부터 IPTV와 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차별 테러로 연인을 잃은 평범한 남자가 완벽한 살인요원으로 다시 태어나 1급 테러리스트를 막는 첫 번째 미션을 그린 뉴 액션 블록버스터 '어쌔신: 더 비기닝'이 오늘 12월 19일(화)부터 IPTV(ollehTV, BTV, U+TV), 케이블TV VOD(디지털케이블 TV)와 네이버N스토어, 원스토어, 티빙, ollehTV 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구글플레이, POOQ, 곰TV, yes24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 집에서도 화끈한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어쌔신: 더 비기닝'은 주짓수, 맨몸 격투, 카체이싱, 공중전까지 다채로운 액션은 물론, 화끈하게 터지는 핵폭발 장면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평범한 남자가 자신의 본능을 깨닫고 CIA 요원으로 완벽하게 거듭나는 내용인 만큼, 점차 화려해지는 액션을 단계별로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배우들의 활약도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메이즈 러너’ 시리즈로 단련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딜런 오브라이언이 주인공 ‘미치 랩’ 캐릭터로 열연, 그야말로 액션의 세대교체를 보여줬다. 또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버드맨’ ‘스포트라이트’ 등 다양한 장르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배우 마이클 키튼이 냉철한 CIA 전문 트레이너 ‘스탠 헐리’로 분해, 믿고 보는 연기를 선보여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스토리의 재미는 말할 것도 없다. 2,000만 부라는 경이로운 누적 판매 부수를 기록한 故 빈스 플린의 소설 [미국의 암살자]를 원작으로 하고 있어 탄탄한 스토리와 리얼한 설정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어쌔신: 더 비기닝’의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는 전국이 한파로 꽁꽁 얼어붙은 이번 겨울, 극장뿐만 아니라 안방에도 폭발하는 액션을 전하며 큰 사랑을 이어갈 예정이다.

새로운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탄생을 알린 '어쌔신: 더 비기닝'은 바로 오늘인 12월 19일(화)부터 IPTV/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소연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