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위대한 쇼맨'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3개 부문 노미네이트 '쾌거'
작성 : 2017년 12월 12일(화) 11:12

'위대한 쇼맨' 메인 포스터 /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뮤지컬 코미디 부문 작품상과 남우주연상, 그리고 주제가상까지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이뤘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따르면 ‘위대한 쇼맨’은 작품상(뮤지컬 코미디)에는 올 상반기 개봉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겟 아웃’과 함께 후보에 올랐으며, ‘레미제라블’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휴 잭맨이 5년 만에 돌아온 ‘위대한 쇼맨’으로 다시 한번 노미네이트 되며 제70회 골든글로브를 휩쓸었던 ‘레미제라블’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우리 모두는 특별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메인 주제곡인 ‘This is me’까지 주제가상의 후보에 오르며 뮤지컬 영화에서 즐길 수 있는 음악적 매력까지 기대케 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오는 1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