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1차 예고편 공개 '압도적 비주얼'
작성 : 2017년 12월 08일(금) 17:22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스틸 / 사진=UPI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이 전세계에서 동시에 압도적 비주얼을 담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내에서는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1차 예고편은 시리즈의 명성을 뛰어넘을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황홀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1차 예고편은 ‘쥬라기 월드’ 사건 이후 공룡들의 세상이 된 섬의 화산이 폭발 직전에 이르자,공룡들을 탈출 시키기 위해 재회한 오웬(크리스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달라스하워드)가 팀을 꾸리는 모습이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쥬라기 공원’ 이후 돌아온 이안말콤 박사(제프골드블럼)의 “생명은 반드시 방법을 찾아내죠”라는 시리즈를 관통하는 명대사와 함께 화면 가득 쏟아지는 거대한 공룡의 무리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을 통해 또 한 번 경이로운 모험과 예측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질 것임을 암시한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에서 오웬(크리스프랫)과 애틋한 관계를 형성했던 공룡인 벨로시랩터 블루가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1차 예고편의 전세계 공개에 발 맞추어 ‘쥬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전세계적인 런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9일 저녁 대한민국에서는 한강 세빛섬에 위치한 가빛섬 건물 외벽을 통해 1차 예고편 옥외 상영이 진행된다. 이미 지난 7일부터 ‘쥬라기’ 시리즈시그니처 로고 상영을 시작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바 있다. 이와 함께 미국, 브라질, 멕시코, 호주, 일본 등 전세계 각국에서 역대급 규모의 런칭 이벤트를 진행해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의 화려한 컴백을 알릴 예정이다.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 ‘쥬라기 공원’으로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 국내 외화 흥행 판도를 뒤바꾼 레전드 시리즈로 꼽혀왔다. 그리고 2015년 개봉한 ‘쥬라기 월드’는 역대 전세계 흥행 수익 4위에 등극, 폭발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이어 2018년 공개될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은 전대미문의 오리지널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시리즈를 탄생시킨 스티븐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크리스프랫, 브라이스달라스하워드 등 ‘쥬라기 월드’의 캐스트들이 또 한번 활약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뿐만 아니라 ‘쥬라기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말콤 박사 역의 제프골드브럼이 합류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의 이야기가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트레보로우는 이번 작품에서는 각본을 맡아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안토니오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탄탄해지고 강력해진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은 내년 6월 6일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