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위대한 쇼맨' 개봉 앞둔 휴잭맨, V앱 출격
작성 : 2017년 12월 01일(금) 11:24

'위대한 쇼맨' V앱 / 사진=20세기폭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올 겨울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12월 4일(월)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주역 휴 잭맨, 잭 에프론, 젠다야와 연출을 맡은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이 V앱 스팟 라이브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난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V앱 스팟 라이브에서는 전세계를 사로잡은 명품 배우 휴 잭맨을 비롯,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로 사랑 받았던 잭 에프론과 '스파이더맨: 홈커밍'으로 할리우드 뉴 페이스 등장을 알린 젠다야, 수많은 배우들의 러브콜을 받아온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방송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뽐내고 있는 브라이언이 직접 런던으로 가 배우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그는 사전 예고 영상을 통해 지상 최대의 쇼로 돌아온 세 배우 휴 잭맨, 잭 에프론, 젠다야는 물론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까지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설렘을 전했다. V앱 스팟 라이브는 한국 시간으로 12월 4일(월)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앱 무비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대한 쇼맨'은 지상 최대의 쇼를 스크린에 수놓을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로 올 겨울 웰메이드 작품 탄생을 기대케 한다. 특히 '라라랜드'를 통해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저스틴 폴과 벤지 파섹이 작품 속 모든 곡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미녀와 야수' 빌 콘돈 감독이 각본을 맡아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레미제라블' 이후 5년 만에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을 비롯해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를 통해 한국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영화 '위대한 쇼맨'은 오는 1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