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수능날을 맞아 연극 ‘만화방 미숙이’가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응원에 나서며,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연극 ‘만화방 미숙이’(연출 신준영)는 23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만화방 미숙이’ 배우들의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응원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손을 높이 들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고 애정 어린 목소리로 외치는 배우 이상무를 시작으로, 조슬비, 박부건, 박지영, 김승철, 오인순, 강원진이 차례로 “이 안에 합격 있다” 등 다채로운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앞서 22일에도 배우들은 “수험생 여러분을 모두 응원합니다”라며 “자신을 믿고 소신껏 임하시길 바라며 여러분들에게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고 진심 가득 응원을 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만화방 미숙이’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현장 예매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만화방 미숙이’는 소박하고 친숙한 만화방을 배경으로, 아버지이자 만화방 주인 강억배와 삼남매 미숙, 미원, 미소가 만화방을 살리려는 과정 속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가족 사랑을 그린 휴먼코미디극이다.
매력만점 캐릭터와 배우들의 빈틈 없는 케미, 탄탄한 연기력으로 남녀노소 관객들을 웃고 울게 만드는 ‘만화방 미숙이’는 12월 31일까지 서울 대학로 해오름 예술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티켓은 인터파크 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