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황덕연 기자] 액션RPG '올킬'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구름게임즈앤컴퍼니는 지난 8일 "모즈팩토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RPG '올킬'의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킬'은 화려하고 역동적인 전투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성을 내세운 모바일 RPG이다.
올킬은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싸우는 배틀 로얄 방식의 '난투' 모드, AOS 방식의 '길드전' 모드 등 타 게임과 차별화된 PvP 콘텐츠를 통해 유저 간 경쟁심을 고취시켜 게임의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변신' 시스템을 통해 한층 더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마을'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액션 RPG 장르 대비 '유저 간 소통'에서 오는 재미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구름게임즈앤컴퍼니는 '올킬'의 사전예약 신청자 모집을 기념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 골드, 1200 캐럿, 열쇠 50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겐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올킬' 콘텐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블랙야크 패딩, 고프로 액션캠, 스키장 리프트권 등 액티비티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및 공식 카페 가입자 수 목표 달성 시 추가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황덕연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