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 "韓 개봉 너무 기뻐"
작성 : 2017년 10월 25일(수) 15:05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 /사진=NEW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오늘(25일) 개봉과 함께 하마베 미나미의 국내 개봉 소감이 담긴 깜짝 스노우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

2015년 6월 출시 이후 단행본, 문고 누계 250만 부를 돌파한 스미노 요루의 동명 원작 소설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비밀을 가진 소녀와 그녀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된 나의 이야기를 섬세하고도 담담한 필체로 그려내 전 세대를 뛰어넘는 진한 감동을 선사한 작품. 원작에 이어 영화 또한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가운데,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국내에서도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며 일본 청춘 영화의 새로운 바이블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25일 개봉 기념으로 공개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주역 하마베 미나미의 깜짝 스노우 영상은 하마베 미나미가 셀프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깜직한 영상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마베 미나미는 "안녕하세요 하마베 미나미 입니다"라며 한국어로 국내 팬들에게 인사를 남긴 것은 물론,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한국에서 개봉하게 돼서 너무 기뻐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국내 개봉 소감을 전해 남녀노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