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칼렛 요한슨, 이혼 후 SNL 작가와 열애 "호스트로 만나"
작성 : 2017년 09월 19일(화) 17:46

스칼렛 요한슨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칼렛 요한슨과 콜린 조스트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미국 외신 피플은 9월 18일(현지시간) 미국 NBC 코미디쇼 'SNL'의 작가 콜린 조스트가 스칼렛 요한슨과의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고 밝혔다.

콜린 조스트는 지난 1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9회 에미상 시상식에 참석해 스칼렛 요한슨과의 소문 등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콜린 조스트는 최근 몇개월간 스칼렛 요한슨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적으로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스칼렛 요한슨이 최근 'SNL'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 공개적으로 포옹을 하고 방송이 끝나고 애프터파티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돼 교제 의혹이 증폭됐다.

콜린 조스트는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 "SNL 작가가 된 첫 해에 스칼렛 요한슨을 호스트로 만났다"면서 "그때 이후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스칼렛 요한슨은 최고다. 단점을 찾기 어렵다. 나는 매우 행운아다"고 말했다.

하지만 현재 스칼렛 요한슨은 19세 연상 변호사와도 교제 중이라는 의혹이 있다. 지난 7월 스칼렛 요한슨이 해당 변호사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의해 포착되기도 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12일 프랑스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과의 이혼 소송을 마쳤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