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청년경찰' 개봉 9일째 300만명 돌파…충무로의 복병?
작성 : 2017년 08월 17일(목) 18:03

'청년경찰' 인증샷 / 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시원한 흥행 질주를 선보이며 올해 유일무이한 최고의 오락영화임을 증명하고 있는 영화 '청년경찰'이 개봉 9일 째에 접어든 8월 17일(목)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 '청년경찰'이 개봉 9일 차에 3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청년경찰'은 8월 17일(목) 오후 4시 40분 기준 누적 관객수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센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경쟁작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혹성탈출: 종의 전쟁'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시작하며 보여준 성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뿐만 아니라 '청년경찰'은 경쟁작인 '택시운전사', '혹성탈출: 종의 전쟁', '애나벨: 인형의 주인'을 제치고 가장 높은 좌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좌석점유율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는 척도이기에 '청년경찰'의 좌점율 순위 역주행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렇듯 올 여름 흥행 복병다운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청년경찰'은 개봉 이후 네이버실관람객 평점 9.1점, CGV 골든에그지수 98%(8/17(목) 기준)로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청년경찰'은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누적 관객수 300만 돌파에 감사하는유쾌한 인증샷을공개했다.공개된 두 인증샷에는박서준, 강하늘, 이호정, 김주환 감독이 300만 기념 풍선을 들고 재치 있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훈훈한 모습이 담겨있다.이처럼 개봉 9일 차에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여름 극장가의 다크호스임을 증명한영화 '청년경찰'이 앞으로 얼마나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300만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시작,흥행 순항 중인영화 '청년경찰'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