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우성도 홀린 '장산범' 이솜과 인증샷 공개
작성 : 2017년 08월 14일(월) 14:17

정우성 이솜 '장산범' 인증샷 / 사진=이솜 인스타그램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8월 17일(목) 개봉을 앞둔 올 여름 단 하나의 미스터리 스릴러 '장산범'이 지난 주 전국 시사회 진행 후 폭발적인 누리꾼들의 반응과 전단을 활용한 ‘장산범 전단 인증샷’이 SNS에 연일 올라오며 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해 화제다.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장산범'이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전국 시사회가 뜨거운 호평과 동시에 극장에 비치된 전단을 활용한 인증샷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전국 50개 스크린X관에서 만날 예정인 ‘장산범 스크린X 버전은 영화가 집중하고 있는 소리가 주는 공포를 시각화하는데 주력하여 숲 속, 동굴, 집을 배경으로 사방에서 들려오는 정체불명의 소리와 3면 영상이 청각과 시각을 쉴 틈 없이 자극한다.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더불어 극장에 비치된 전단을 활용한 재치 넘치는’전단 인증샷’도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전단 속 염정아와 신린아의 얼굴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장산범 인증샷’은 ‘#장산범 #되어버림 #장산범인증샷’ 등과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일반 관객은 물론 배우 정우성과 이솜, 고아라 등 유명 배우들도 동참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봉 전부터 영화에 대한 호평과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인증샷까지 화제가 되며 영화 '장산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시사회 후 쏟아지는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 속에 극강의 사운드와 긴장감으로 관객들은 심장과 귀를 사로잡은데 이어, 전단을 활용한 ‘장산범 인증샷'으로 눈까지 사로잡으며 올 여름 확실한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미스터리 스릴러 '장산범'은 이번 주 8월 17일(목) 개봉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