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손화신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때마다 응원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화제다.
탐앤탐스는 지난 18일 러시아와의 첫 경기를 맞아 성공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오는 23일 알제리전, 26일 벨기에전을 앞두고도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하루 전날 탐스커버리 건대점, 청계광장점, 신촌로터리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제공한다. 단, 현장에 준비된 응원 도구를 활용해 포즈를 취하는 고객에 한한다. 또 응원 포즈를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하여 탐앤탐스 페이스북(fb.com/tomntomscoffee)에 올리면 현장에서 1+1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페이스북에 응원 사진을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현장 이벤트 다음 날 추첨하여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3만원 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장은 "전 세계의 가장 큰 축구 축제를 고객과 함께 즐기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또 탐앤탐스는 박지성 선수와 함께 하는 'Do you love Soccer?' 행사도 마련했다. 이 행사는 두유러브미, 소이라떼 등 프리미엄 두유 음료와 유자 음료 구매 시 일부금액을 기부하는 형태다. 홈페이지에서 행운번호를 응모하고 국가대표 축구선수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박지성 친필 사인 유니폼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탐앤탐스는 대학생들을 위한 '우리 동아리 세계 탐방대' 행사도 지원한다. 사전에 선정된 대학교 동아리들은 6월23일 탐앤탐스 해외 매장이 있는 미국과 태국으로 출국한다. 그 곳에서 대한민국과 축구 국가대표 응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알제리전, 벨기에전을 앞두고 시행되는 탐앤탐스 응원 이벤트
▶ 즉석 응원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및 증정
▶ 응원 사진 페이스북 올리면 1+1 쿠폰 현장 증정
▶ 사진 응모 고객 10명 추첨 기프트카드 3만원 권 증정
▶ 탐스커버리 건대점, 청계광장점, 신촌로터리점 각각 진행
손화신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