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헤드윅' 개봉 3주차 3만명 돌파…'15년 지났어도 트렌디'
작성 : 2017년 07월 14일(금) 13:06

헤드윅 / 사진=엣나인필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높은 관객 만족도로 흥행몰이 중인 영화 '헤드윅'이 3만 관객을 돌파, 개봉 3주차에도 식지 않는 열기를 입증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6월 28일, 15년 만에 다시 관객을 찾은 록 뮤지컬의 전설 '헤드윅'이 개봉 3주차인 7월 14일(금), 누적 관객 3만 명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에 불을 붙였다.

'헤드윅'은 무명의 록가수 ‘헤드윅’이 운명이라고 믿었던 연인 ‘토미’에게 배신당한 후 앵그리 인치 밴드와 함께 자신의 영혼을 담은 노래를 부르며, 진정한 반쪽을 찾아 미국 전역을 떠도는 여정을 담은 록 뮤지컬 영화로, 영화는 물론이고 뮤지컬로도 빅히트를 기록한 마스터피스.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이지만, 젊은 관객 중에는 이번 재개봉을 통해 처음으로 영화 '헤드윅'을 접한 관객들 또한 적지 않다. 특히 15년이 훌쩍 지난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과 명품 OST, 그리고 시공간을 초월한 메시지에 매료된 관객들은 N차 관람과 SNS를 통한 입소문 리뷰로 다시 한 번 '헤드윅'이 세대 불문 최고의 명작임을 입증해주었다.

누적 관객수 3만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한 록 뮤지컬의 마스터피스 '헤드윅'은 현재 극장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