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내사랑' 예측불허 입소문 흥행..개봉 이틀 오전만 2만명 돌파
작성 : 2017년 07월 13일(목) 13:32

'내사랑' 예고편 / 사진=오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7월 12일 개봉 이후 폭발적인 입소문 바람이 계속되며 흥행 질주 중인 완벽한 여름 로맨스 '내 사랑'이 여심을 사로잡은 에단호크의 츤데레 영상을 공개했다.

관객들의 기대 속에 개봉하며 개봉 이튿날 2만 관객을 돌파, 폭발적인 입소문 바람과 N차 관람 열풍을 잇고 있는 '내 사랑'이 여름 극장가 여심을 제대로 저격한 츤데레사랑꾼에단호크의매력적인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설렘주의보를 발령했다.

공개된 ‘에단호크츤데레 영상’에는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자 에버렛으로 변신한 에단호크가 '내 사랑'에서 보여준 츤데레 매력이 가득 담긴 명장면을 볼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그림을 그리는 아내 모드를 위해 외조는 기본, 집안일도 자처하지만 귀여운 허세를 부리는 에단호크만의츤데레 매력이 폭발하는 영상은‘비포 시리즈’를 뛰어넘는 로맨틱 캐릭터 탄생을 알리며 또다시 그와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

'내 사랑'을 통해 에단호크의츤데레 매력에 빠진 관객들은 "에단호크는 우주최강 츤데레"(CGV_il**hl), "모드로 인해 조금씩 변화해가지는 에버렛의 모습이 너무 좋았고 보는 내내 흐뭇했다"(CGV_다크***), "츤데레에단호크님!!!!"(CGV_영화를***), "하우스메이트 대신 소울메이트를 구한 에버렛^^ 츤츤츤츤에버렛 덕에 재미까지 있어요~~"(CGV_k0**sl), "츤데레호크"(CGV_jk**m56y) 등 설렘 가득한 댓글을 남기고 있어 역시,에단호크가 영원한 로맨티스트임을 다시 한번 입증시켰다.

사랑에 서툰 남자 에버렛(에단호크)과 솔직해서 사랑스러운 여인 모드(샐리호킨스)가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나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가는 로맨스 영화 '내 사랑'은 개봉 이후에도 더욱 거세진 입소문과 N차 관람 열풍 속에 관객들의 인생 로맨스를 리셋 시키며 감성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더욱이 '내 사랑'은 개봉 이튿날 2만 관객을 돌파한 것은 물론, 개봉 후에도 관람객 실평점인 CGV골든에그지수 99%라는 놀라운 수치를 굳건히 유지하며, 예매 분포도에서 20대부터 30대 그리고 40대까지 높은 분포도를 보여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여성 관객들의 예매 분포도가 높아 로맨스 영화를 사랑하는 여성 관객들의 힘을 느낄 수 있게 하며 흥행에 가속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에단호크와샐리호킨스의 명품 연기, 눈물 나는 실화 로맨스가 주는 감동과 여운, 그리고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까지 모든 요소들이 깊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내 사랑'은 7월 12일 개봉하여 흥행 순항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