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청년경찰' 박서준X강하늘 스틸 공개…비장한 제복美
작성 : 2017년 07월 10일(월) 10:23

'청년경찰' 스틸 / 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박서준, 강하늘의 활약이 담긴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의 스틸이 공개됐다.

10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12개의 스틸에는 박서준, 강하늘 등이 영화에서 선보일 케미, 코믹, 액션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영화는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화려한 견장이 돋보이는 예복을 착용한 기준(박서준)과 희열(강하늘)의 모습이 늠름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이 담겼다. 또 훈련단장 주희(박하선)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샌드백을 향해 삼단봉을 휘두르는 희열의 모습, 그리고 청년경찰들의 정신적 지주 양교수(성동일)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기준과 희열이 서로 마주보고 총을 쏘는 제스처를 하거나 쏟아지는 햇살을 배경으로 주먹을 맞대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그리고 손을 맞잡은 채 의기투합 하는 모습이 성격도 매력도 다른 이들이 보여줄 완벽한 팀워크를 예고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얼굴을 바짝 맞댄 채 귀 기울여 통화를 하거나 함께 자료를 수집하는 모습이 열정과 진심을 다해 직접 수사에 임하는 이들의 진지한 자세를 엿보게 한다.

이밖에 기준, 희열의 액션신이 담긴 스틸, 비장한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는 스틸에서는 위기상황에 놓인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