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국민 할배들 `모두의 마블`까지 진출
작성 : 2013년 08월 20일(화) 11:28

[스포츠투데이 이승우 기자] 케이블방송 tvN 리얼리티 프로그램 `꽃보다할배`의 출연자 H4(이순재,신구, 박근형, 백일섭)가 국민게임 `모두의 마블`과 만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국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이 `꽃보다 할배` 캐릭터 카드를 추가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모든 종류의 카드에 강화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꽃보다할배` 캐릭터 카드 추가를 비롯해 ▲기존 A등급 카드보다 능력치가 10% 강화된A+(A플러스) 캐릭터카드 ▲홀짝 아이템을 구매하면 사용횟수가 1회 증가하는 유성주사위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나만의 개성 있는 인사말 등록 기능과 이용자 최고레벨도 50에서 60으로 상향조정된다. 특히 `꽃보다 할배`의 H4 캐릭터 카드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두의 마블`에 전격 등장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지난 14일 H4 멤버는 `모두의 마블 로고송`을 유쾌하게 합창하는 모습을 영삼에 담아 사람들사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

넷마블은 국민게임 `모두의 마블`에서 국민 할배를 특별히 스페셜 강화카드로 등장시켜 모든 이용자가 H4카드로 자신의 캐릭터 카드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해 `꽃할배들의 활력(活力)`을 더욱 게임상에서도 강조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꽃보다할배` 캐릭터 업데이트가 국민 캐주얼 `모두의 마블`이 넘버원 모바일 게임으로 더욱 자리를 확고히 구축해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곧 신규 `한국맵`을 통해 이용자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캐주얼 RPG `몬스터길들이기`, `마구마구2013`등과 함께 넷마블표 모바일 게임들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견인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