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ST포토] 영화 '옥자'가 왔다
작성 : 2017년 06월 29일(목) 14:05

옥자

[스포츠투데이 팽현준 기자]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가 개봉한 29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서울극장은 '옥자'를 보기 위해 찾은 관객들로 붐비고 있다.

'옥자'는 개봉작 대비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수에도 불구하고 영화 팬들이 보내는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봉준호 감독과 함께하는 개봉 2주차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7/7(금)에는 아트나인, 대한극장, 서울극장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7월8일(토)에는 KU시네마테크, KU시네마트랩, 아리랑시네센터, 서울극장, 대한극장, 씨네큐브를 찾는다. 또한 7/9(일)에는 애관극장, 부평대한극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명필름아트센터를 찾아 인천-부천-파주 지역의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7월8일(토) 씨네큐브, 7월9일(일) 명필름아트센터에서는 봉준호 감독이 참석하는 특별한 GV가 예정되어 있어 관객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시킨다. 이번 GV에서는 봉준호 감독이 직접 관객들과 소통하며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가 손잡고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옥자'는 6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190개 국가에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한국에서는 NEW의 배급을 통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팽현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