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카3: 새로운 도전' 홍보대사 양세찬 낙점…'차세대 초통령' 예고
작성 : 2017년 06월 26일(월) 10:37

'카3: 새로운 도전' 양세찬 /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카3: 새로운 도전'의 홍보레이서로 '대세 초통령' 양세찬이 합류한다.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영화다.

개그맨 양세찬이 스피드와 스타일을 모두 갖춘 '카3: 새로운 도전' 홍보레이서로서의 질주 시작을 알리며, '카3: 새로운 도전' 주인공 맥퀸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했다. 트랙 위를 질주하는 맥퀸과 함께 힘차게 달리는 홍보레이서로서 활동하게 된 양세찬의 쾌활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SBS '런닝맨' 멤버로 맹활약하고 있는 양세찬은 투니버스의 예능 프로그램 '스트레스 제로구역 날려버려'의 MC로 부모님과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주며 ‘차세대 초통령’의 면모를 톡톡히 선보인 바 있다. '카' 시리즈의 오랜 팬이었다고 밝힌 그는 이번 홍보레이서 발탁에 더 없는 기쁨을 표했다.

특히 주인공 맥퀸에 대해 “스피드도 스타일도 여느 차와는 달라서 정말 좋아한다”는 팬심을 감추지 않으며 “이번 '카3: 새로운 도전'에서 펼치게 될 맥퀸의 활약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홍보레이서 활동에 열심히 임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카3: 새로운 도전'과 함께 ‘런닝맨’을 뛰어 넘어 ‘홍보레이서’라는 새로운 도전에 돌입한 양세찬은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카3: 새로운 도전'은 7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