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파이더맨: 홈커밍' 톰 홀랜드, 한국어 인사 "사랑해요"
작성 : 2017년 06월 12일(월) 16:41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페셜 K-예고편


[스포츠투데이 이채윤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국내 예비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K-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시빌 워' 이후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파커가 아이언맨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K-예고편에는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이끌 새로운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예고편 소개와 함께 "극장에서 만나요. 사랑해요!"를 외치며 영화 관람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톰홀랜드 특유의 비글미와 젊은 에너지는 극중 '스파이더맨'을 연상시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공개된 예고편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2016) 당시 아이언맨에게 받은 새로운 슈트를 입고 신난 스파이더맨이 '어벤져스' 히어로들과 마주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안녕하세요, 피터", "누구세요?"라는 짧은 대화를 통해 이번 최첨단 슈트에 자비스와 같은 인공지능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스파이더맨의 다채로운 액션을 어떻게 보여줄지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거미줄 종류는 78가지입니다", "고탄력 거미줄!" 대화에서 다양한 종류의 거미줄 쏘기 기능까지 추가된 사실을 파악할 수 있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슈트로 스파이더맨이 보여줄 날렵한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스파이더맨:홈커밍'은 이번 '스페셜 K-예고편'으로 색다른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점점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5일 국내 개봉 예정.


이채윤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