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노무현입니다' 30일 '씨네타운나인틴 압구정 ON AIR' 개최
작성 : 2017년 05월 20일(토) 13:25

영화 '노무현입니다' 포스터 / 사진=CGV아트하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지지율 2% 꼴찌후보가 대선후보 1위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드라마틱하게 그린 기적의 역전 드라마 '노무현입니다'가 오는 5월 30일(화)저녁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 팟캐스트 '씨네타운나인틴'과 함께하는 ‘씨네타운나인틴의 압구정 ON-AIR’를 개최한다.

오는 5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연일 포털 사이트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 5월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하고 있는 '노무현입니다'가 팟캐스트 '씨네타운나인틴'과 함께 하는 ‘씨네타운나인틴의 압구정 ON AIR’를 개최한다.

영화 '노무현입니다'는 국회의원, 시장선거 등에서 번번이 낙선했던 만년 꼴찌 후보 ‘노무현’이2002년 대한민국 정당 최초로 치러진 새천년민주당 국민경선에서 지지율 2%로 시작해 대선후보 1위의 자리까지 오르는 드라마틱한 과정을 생생하게 되짚는 작품. '맨체스터 바이 더 씨', '파운더', '언노운 걸'등의 영화로 행사를 진행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낳았던 ‘씨네타운나인틴의 압구정 ON-AIR’가 영화 '노무현입니다'와 함께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을 펼칠 것으로 예상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특히 이 날 행사에는 故김대중 전 대통령과 故노무현 전 대통령 시절,총 8년 동안 대통령의 말과 글을 다듬었던 강원국 작가가 특별 참석할 예정이다.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통해 “(대통령께서)혼낼 때 저는 계속 그 생각했어요.이 시간도 지나가겠지”라는재치 넘치는 멘트로故노무현 대통령을 추억했던 강원국 작가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씨네타운나인틴의 압구정 ON-AIR’는 팟캐스트 '씨네타운나인틴? 풍문으로 듣는 방송'의 진행자인 이재익,이승훈,김훈종PD가참석해 영화에 대한 날카로운 해석과 재치 있는 입담을 펼치는 특별한 시네마톡 프로그램.유쾌한 PD 3인방이 진행하고 있는 팟캐스트 [씨네타운나인틴]은 인터넷 라디오 방송인 ‘팟빵’, ‘팟캐스트’의 영화 카테고리에서 1, 2위를 다툴 만큼 인기를 자랑하는 프로그램.특히 영화뿐만 아니라 문화,인물,시사 등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거침 없는 토크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노무현입니다'와의 만남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한층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오는 5월 30일(화)저녁 7시 30분 CGV압구정에서 진행될 ‘씨네타운나인틴의 압구정 ON-AIR’ '노무현입니다' 행사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한편 2002년 국민참여경선 당시 정치인 노무현이 아닌 누구나 알지만 아무도 알지 못했던 ‘사람’ 노무현의 진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영화 '노무현입니다'는 오는 5월 25일 개봉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