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 개봉 기념 포스터 공개
작성 : 2017년 05월 17일(수) 11:09

'킹아서: 제왕의 검' 포스터 /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킹 아서: 제왕의 검' 측이 개봉 기념 포스터를 공개했다.

17일 배급사 워너브라더스코리아는 “개봉기념 포스터는 명검 엑스칼리버를 뽑아 드는 아서의 모습과 권력에 사로잡혀 살생을 마지않는 악역 보티건, 또한 아서의 킹 메이커 원정대들의 모습이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을 예고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영화에서는 '퍼시픽 림'의 찰리 허냄이 ‘아서’ 역을 맡고 미남 배우의 대명사 주드 로가 악역을 맡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다.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의 아스트리드 베흐제-프리스베, 아프리카인 최초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디몬 하운수, '트로이' 에릭 바나와 '왕좌의 게임' 에이단 길렌이 합류해 드라마에 무게를 더했다”고 출연진을 설명했다.

'킹 아서: 제왕의 검'은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절대검을 둘러싼 왕좌의 게임을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물이다.

최근 영화 '엑스맨'의 영웅 울버린의 퇴장을 그려 숱한 화제를 낳았던 영화 '로건'과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글래디에이터'의 촬영 감독 존 매디슨이 참여했고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조비 해롤드가 각본을 맡았다. 이외 '그랜드 부타페스트 호텔'로 익숙한 배우 주드 로가 악당으로 분했다.

이야기의 주인공 아서왕은 그간 '킹 아서', '원탁의 기사', '엑스칼리버', '카멜롯의 전설' 등 다양한 영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다뤘던 인물인 만큼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내일 개봉한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