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허지웅부터 효린까지 '에이리언: 커버넌트' 추천 영상 공개
작성 : 2017년 05월 15일(월) 11:36

허지웅 효린 '에이리언: 커버넌트' 추천 영상 /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대한민국 여전사 효린부터 평론가 허지웅을 비롯 영화 전문가들의 추천에 이어 일반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의 최고 흥행 기록을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는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영화 팬들이 강력 추천하는 에이리언 덕후들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미지의 행성으로 향한 ‘커버넌트’ 호가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하는 이야기.

씨스타 효린부터 '에이리언' 시리즈의 팬임을 자처하는 영화 전문가, 일반 관객들까지 '에이리언: 커버넌트'에 대해 아낌없는 추천 세례를 보내고 있다. 이들은 “리들리 스콧 감독이 창조한 경이로운 SF의 시작”, “리들리 스콧 감독이 자신의 대표작인 '에이리언' 시리즈로 복귀하였기 때문에 최상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것” 등 감독의 귀환을 환영했다. 이어 “'프로메테우스도 재미있지만,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20배 더 재미있다”, “’에이리언’의 오락적인 요소가 '프로메테우스'의 철학적인 요소와 아주 잘 결합됐다”라며 리들리 스콧 감독의 최고작으로 손꼽았다. 여기에 “전체가 다 명장면이다”, “’에이리언’이 다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로 확장된 '에이리언' 시리즈의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다”, “스릴 넘치고 몰입감 좋고 반전 많다” 등 '에이리언: 커버넌트'만의 새로운 볼거리를 극찬했다. 이에 “'에이리언: 커버넌트'를 통해 젊은 세대들이 '에이리언' 시리즈의 팬이 될 것”, “'에이리언'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시리즈 팬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가진 일반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팬층을 넓힐 것임을 확신해 5월 필람 무비로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이다.

에이리언 덕후들 추천 영상을 공개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