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리들릿 스콧 감독과 배우들 '에이리언: 커버넌트' 관람팁 공개
작성 : 2017년 05월 11일(목) 16:26

'에이리언: 커버넌트' 스틸 /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리들리 스콧 감독이 창조한 경이로운 SF의 시작을 알릴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리들리 스콧 감독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캐서린 워터스턴이 추천하는 ‘에이리언: 커버넌트' 시선강탈 관람팁’ 영상을 공개했다.

국내외 언론 매체의 호평과 뜨거운 예매 열기로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시리즈의 창조주 리들리 스콧 감독을 비롯 출연 배우들이 소개하는 ‘에이리언: 커버넌트' 시선강탈 관람팁’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미지의 행성으로 향한 ‘커버넌트’ 호가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하는 이야기.

공개된 영상은 38년 역사를 자랑하는 '에이리언' 시리즈에서 역대 가장 충격적인 스릴을 선사해왔던 장면들과 이번 ‘커버넌트’ 호의 파일럿 ‘테네시’역을 맡은 대니 맥브라이드를 포함 마이클 패스벤더, 캐서린 워터스턴 등 출연 배우들이 차례대로 리들리 스콧 감독과 시리즈에 대한 극찬을 전하는 것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등장한 시리즈의 창조주 리들리 스콧 감독은 “’에이리언’은 제 자식과도 같아요. 이 세계관으로 돌아와서 정말 기쁩니다”고 말하며, '에이리언: 커버넌트'로 귀환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커버넌트’ 호 내부에서 숨을 죽인 채 ‘에이리언’의 위협에 맞서는 다니엘스(캐서린 워터스턴)와 테네시(대니 맥브라이드)의 모습 뒤로 “관객들에게 진정한 공포를 느끼게 하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죠. 불편한 감정이 불안과 공포로 이어지도록 하는 게 비결이에요”라고 들리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목소리는 이번 '에이리언: 커버넌트'가 새롭게 선사할 최고의 SF 스릴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여기에 더해 영화의 주역인 마이클 패스벤더가 이번 '에이리언: 커버넌트'에 대해 “이 영화는 '에이리언'(1979)처럼 암울하고 현실적이고 어두워요. 역대 최고의 영화가 될거에요”고 소개하며, 미지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인류와 ‘에이리언’의 대결은 물론 새로운 A.I. 등장까지 더해진 역대급 긴장감을 선사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이리언: 커버넌트' 시선강탈 관람팁’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에이리언: 커버넌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