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나는 부정한다' 2만명 돌파..호평·흥행 두마리 잡았다
작성 : 2017년 05월 08일(월) 17:08

'나는 부정한다' 포스터 / 사진=티캐스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4월 마지막 주 다양성 박스오피스 외화 중 흥행 1위를 차지한 영화 '나는 부정한다'가 2만 명을 돌파하며 관객들의 진심어린 지지에 호평과 흥행 두 마리를 모두 잡고 있다.

홀로코스트 연구의 권위자 ‘데보라 립스타트’가 나치의 유대인 학살을 부인하는 역사학자 ‘데이빗 어빙’에 맞서 영국 최고의 변호인단과 함께 홀로코스트 진위 여부를 증명해야 했던 세기의 법정 공방 실화를 그린 작품 '나는 부정한다'가 누적 관객수 2만을 가뿐히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나는 부정한다'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보스 베이비', '보안관' 등과 같은 할리우드와 국내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지난 6일 2만 돌파와 함께 다양성 영화 주말 박스오피스 Top 5 상위권을 기록했다. 5월 첫째 주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 어린이날이 겹친 황금 연휴 기간 동안 블록버스터, 가족영화 등 다양한 작품들이 개봉한 가운데 꼭 봐야 할 웰메이드 실화 영화로 입소문 강풍이 불면서 2주차에도 저력을 과시한 것. '나는 부정한다'는 역사를 부정하는 홀로코스트부인론자에 맞서 지치지 않는 열정과 정성을 보이면‘진실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통쾌함을 선보인다. 이는 일본 위안부, 독도, 세월호 등 진실 규명이 필요한 대한민국 현실에 희망의 메시지를 던지며 반드시 봐야하는 영화로 지목되고 있다.

역사의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웰메이드 실화 영화 '나는 부정한다'는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진심을 담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5월 극장가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