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임금님의 사건수첩' 100만 돌파..황금연휴 맞아 흥행 질주
작성 : 2017년 05월 03일(수) 12:01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스틸 컷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3일 오전 10시 개봉 8일째 1,022,437명 관객을 돌파하며 황금연휴를 맞아 흥행 질주를 기록하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미녀와 야수' 등 2017년 극장가 상반기에 이어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흥행세를 제치고 100만 관객을 돌파한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석가탄신일과 어린이 날, 주말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한층 거센 흥행 질주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1020세대는 물론 어린 아이부터 부모세대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관객들의 필람 무비로 손꼽히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전에 없던 임금 캐릭터와 유머러스한 신입사관 캐릭터가 선사하는 티격태격 앙상블, 사극 장르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에 참신한 스토리까지 겸비한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조선 최초의 과학수사라는 참신한 설정과 기존 사극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볼거리, 이선균, 안재홍의 유쾌한 첫 만남이 빚어내는 시너지로 호평을 모으며 100만 관객을 돌파한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흔들림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