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박스오피스 1위, 외화 전야 최고 흥행 기록
작성 : 2017년 05월 03일(수) 08:45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메인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전야 개봉 6시간 만에 148,093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외화 전야 개봉 최고 기록을 세우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했다.

이는 종전 외화 전야 개봉 기록이었던 '닥터 스트레인지'(118,042명)를 훌쩍 뛰어넘은 수치로 본격적인 황금연휴에 접어든 시점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극장가에 불고 올 흥행 열풍에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

특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개봉일인 3일에도 전체 예매율 40%에 육박하는 압도적인 예매율을 유지하고 있어, 동시기 개봉작 '보안관' '보스 베이비'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37개국에서 개봉해, 북미 개봉 전에 이미 1억 달러가 넘는 글로벌 수익을 올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이번 주 한국과 미국을 비롯, 중국, 일본 등 주요 국가에서 연달아 개봉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