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셀레나고메즈, 파격 시스루 드레스 자태 [ST포토]
작성 : 2017년 05월 02일(화) 14:30

셀레나고메즈 / 사진=kn컴퍼니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셀레나고메즈가 우월한 드레스 몸매를 뽐냈다.

뉴욕 시간으로 1일 메트로폴리탄 뮤지엄에서 진행된 Met Gala 2017 에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의 새로운 얼굴인 셀레나 고메즈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가 그녀만을 위해 디자인한 커스텀 드레스를 입고 참석했다.

남자친구 위켄드와 함께 참석한 셀라나고메즈는 1930년대 란제리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드레스를 착용해 쿨한 페미닌 디테일에 편암함과 스타일리쉬함을 주었다고 극찬 받았다.

셀라나 고메즈 연핑크 실크 쉬폰 소재 드레스를 착용, 빈티지한 레이스로 딥 네크라인을 강조했다. 특히 셀라나 고메즈는 정교한 디테일이 담긴 드레스로 상큼함에 여성스러움까지 강조했다.

스튜어트 베버스는 “셀레나를 위하여 만들어진 이 드레스는 1930년대의 노스텔직 글래머 컨셉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이에 덧붙여 요즘 트렌드에 맞게 쿨하고 페미닌한 느낌과 퍼스널하게 맞추어서 제작을 하였다”라고 그녀와 함께 레드카펫에 동행하며 말했다.

셀레나 역시 “이번 년도의 Met Gala에 천재적인 스튜어트와 함께 동행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그가 만들어준 이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게 되어서 너무나도 영광스럽다. 몇달 동안 스튜어트와 코치와 함께 같이 일을 하였는데 이런 좋은 결과물을 모든 사람들과 같이 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고 밝혔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