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이라' 톰크루즈X'미션 임파서블' 제작진 재회…6월8일 개봉
작성 : 2017년 05월 02일(화) 10:07

'미이라' 톰크루즈 스틸 / 사진=UPI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올 여름 모든 것을 압도할 다크 액션블록버스터 '미이라'를 통해 사상 최강의 팀이뭉쳤다. 현존 최고의 액션 배우 톰크루즈와 '미션 임파서블' 제작진이 재회해 블록버스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미이라'에 최고의 배우 톰크루즈와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 '미션 임파서블' 제작진이 참여해 차원이 다른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다크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크루즈가미이라와의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먼저 수식어가 필요 없는 배우 톰크루즈가영화 '미이라'를 통해 수식어가 필요 없는 극한의 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톰크루즈는 '미이라'에서 수천 년간 잠들어 있던 ‘미이라’를 깨운 선택된 자 닉모튼 역을 맡아 삶과 죽음의 경계를 넘나드는 절체절명의 상황과 마주한다. '미션 임파서블', '엣지오브투모로우', '우주전쟁' 등 톰크루즈는 언제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과 연기 열정을 보여왔기에 '미이라'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마자 전세계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이번 '미이라'는 늑대인간, 드라큘라 등 유니버설 스튜디오 몬스터 영화의 세계관을 통합하는 다크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톰크루즈의 새로운 모습이 담겨있다. 파멸의 힘을 가진 절대적 존재 미이라에 맞선 톰크루즈의 처절한 사투는 전세계 관객들에게 놀라움을 넘어 강렬한 충격을 선사할 것이다.

이와 함께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 '미션 임파서블'의 제작진이 톰크루즈의 초특급 프로젝트에 합류했다. '미션 임파서블 3' 각본가이자 '스타트렉', '어메이징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제작자였던 알렉스커츠만 감독은 '미이라'에서 연출과 제작 맡아 블록버스터급 연출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엣지오브투모로우' 등 4편이 넘는 작품에서톰크루즈의 오랜 파트너로 호흡을 맞춰온크리스토퍼맥쿼리 감독이 '미이라'의 각본에 합세했으며, 톰크루즈의 맨몸 비행기 액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스턴트 코디네이터 웨이드이스트우드까지 합류 '미이라'만의 독보적인 극한의 액션을 완성했다.

이 같이전세계 최고의 액션 배우 톰크루즈와 톰크루즈 사단의 초특급 제작진이 선사하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