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화 '분노' 2만명 관객 돌파…장기 흥행 돌입
작성 : 2017년 04월 13일(목) 16:05

영화 '분노' 포스터 /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언론과 평단, 영화인,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영화 '분노'(수입: ㈜미디어캐슬 / 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가 2만 명 관객을 돌파했다.

12일(수)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분노'가 누적 관객 수 2만91명을 돌파했다. 국내외 블록버스터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스크린과 상영 횟수,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값진 결과를 얻었다.
이는 개봉 전부터 이어진 언론과 평단, 영화인, 관객들의 호평이 만들어낸 입소문의 힘을 증명한 것이다. '분노'는 지난 3월 30일 개봉 이후 꾸준히 관객들을 극장으로 불러모으며 여전히 관람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분노'는 의문의 살인사건이 일어난 지 1년 후, 사랑하는 사람이 범인이 아닐까 의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스릴러이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요시다 슈이치 원작의 탄탄한 이야기, 이상일 감독의 힘 있는 연출력과 와타나베 켄, 츠마부키 사토시, 미야자키 아오이, 마츠야마 켄이치, 아야노 고, 모리야마 미라이, 히로세 스즈 등 최강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력을 확인시켜준다. ‘믿음’과 ‘의심’, 그리고 ‘분노’라는 다양한 감정들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담아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절찬 상영 중.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