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투니펀 13일 오픈…인기 만화 서비스 앱 출시
작성 : 2017년 04월 12일(수) 17:25

투니펀 / 사진=미디어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미디어팜은 2012년 01월 11일 설립 이후 현재까지 국내 만화산업에 콘텐츠 공급 및 서비스제공업체로서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원스토어, 리디북스, 레진코믹스를 비롯하여 각종 플랫폼 서비스업체에 만화를 공급,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이병두 대표(만,45세)는 일본 각 출판사의 수 많은 작품을 국내에 소개 및 서비스제공했고, 앞으로도 일본의 히트 작품을 국내에 소개 및 서비스제공 할 계획이다.

대표작으로 '먹짱', '신장개업', '십억소녀', '주마등 주식회사' 등이 있다. 보이즈가든이라는 레이블로 비엘(BL) 장르 또한 활발히 서비스중이다. 보이즈가든의 대표작으로는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알려진 '원룸의 집사' 등이 대표 히트작이다.

독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만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투니펀'을 기획 하였고, 안드로이드 하이브리드 앱을 출시하게 됐다.

독자에게는 최신 만화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게 하며, 간편 로그인을 통한 회원가입으로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니펀'의 작품 구성은 미디어팜의 대표작들로 구성돼 있으며, 추후 비공개된 일본 만화 히트 작품을 '투니펀'과 함께 서비스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오는 13일 공식 오픈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투니펀' 검색 후 다운로드 받으면 보다 편리한 만화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 기반 개발이지만, 추후 IOS 앱 개발도 진행예정이다.

'투니펀' 앱 다운로드와 함께 신규 회원등록 가입자에게 특별 적립금을 지원하는 '투니펀'과 함께 최신 만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