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포켓몬 고 플러스', 28일 국내 정식 발매
작성 : 2017년 04월 05일(수) 15:19

사진=포켓몬 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8일(금) 'Pokemon GO Plus(포켓몬 고 플러스)'를 국내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포켓몬 고 플러스'는 스마트폰 화면을 계속 보지 않고, 원격으로 '포켓몬 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 및 휴대성을 가진 디바이스이다. 플레이어는 버튼 1개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주변에 포켓몬이 나타나거나, 포켓스톱이 있으면 빛과 진동으로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포켓몬이 나타나면 빛이 초록색으로 점멸되며, 버튼 1개로 포켓몬을 잡을 수 있다. 또한 포켓스톱에 가까이 가면 빛이 파랗게 점멸되며, 버튼을 누르면 도구를 입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지난 1월24일 국내 출시한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 는 증강현실(AR)을 이용하며, 유저들이 직접 현실 세계를 돌아다니며 포켓몬을 잡는 신세대 모바일 게임으로 2017년 1월말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수가 6억5000만회 건에 달하는 만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포켓몬코리아의 임재범 대표이사는 "'포켓몬 고'에 대한 유저 여러분의 높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포켓몬 고'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