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스칼렛요한슨 미공개 스틸 공개
작성 : 2017년 04월 05일(수) 08:13

'공각기동대: 고스트 인 더 쉘' 배급사 / 사진=롯데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화려한 영상미, 다채로운 볼거리와 스칼렛 요한슨의 압도적 액션으로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2017년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스칼렛 요한슨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담은 미공개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엘리트 특수부대를 이끄는 리더 ‘메이저’(스칼렛 요한슨)가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을 쫓던 중 잊었던 자신의 과거와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된 후 펼치는 활약을 담은 SF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볼거리, 완벽한 액션으로 전 세계적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새로운 변신과 그녀를 둘러싼 다채로운 캐릭터의 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 8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두뇌와 누구보다 빠른 행동력을 지닌 특수요원 ‘메이저’로 완벽 변신, 호평을 모으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인간과 인공지능이 결합한 메이저의 탄생 장면을 담은 스틸은 스칼렛 요한슨의 신체 구조와 똑같이 제작된 뼈대에 근육을 붙여 완성된 보디로 생생한 리얼함을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메이저가 자신의 과거를 둘러싼 거대한 진실을 서서히 알아가며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스칼렛 요한슨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인다.

섹션 9의 리더 메이저와 팀원 ‘바토’가 작전 수행을 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두 사람이 선보일 끈끈한 팀워크와 완벽한 호흡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특히 자신의 존재에 대한 의문을 품고 혼란스러워하는 리더 메이저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바토 역의 필로우 애스백은 거친 겉모습과 달리 속 깊은 우직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훈훈한 분위기를 전한다.

마지막으로 ‘닥터 오우레’를 비롯 첨단 사이버 기술을 보유한 한카 로보틱스에서 메이저와 같은 비밀 병기를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박사들의 모습과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쥐고 있는 한카 로보틱스 대표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흥미진진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거대한 비밀을 감추고 있는 한카 로보틱스와 무자비하게 공격을 퍼붓는 미스터리한 인물 ‘쿠제’, 그리고 그를 쫓는 메이저, 이들이 펼치는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처럼 압도적인 액션은 물론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메이저로 완벽 변신한 스칼렛 요한슨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끄는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낸 미공개 스틸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개봉 2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필로우 애스백 등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과 신선하고 화려한 액션, 스타일리시한 볼거리로 뜨거운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