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임금님의 사건수첩' 안재홍, 어리바리 신입사관 24시간 극한직업 스틸 공개
작성 : 2017년 04월 03일(월) 09:08

'임금님의 사건수첩' 스틸 안재홍 / 사진=CJ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안재홍의 극한직업 스틸이 공개됐다.

3일 오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에서 임금 쫓는 신입사관 역할을 맡은 안재홍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예리한 추리력의 막무가내 임금 예종(이선균)과 천재적 기억력의 어리바리 신입사관 이서(안재홍)가 한양을 뒤흔든 괴소문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과학수사를 벌이는 코믹수사활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학식, 가문, 외모는 물론 한 번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재주까지 겸비한 신입사관 이서가 낮에는 사관, 밤에는 비밀수사로 24시간 풀가동 되는 극한직업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이서는 과거시험에서 장원급제를 하고 입궁 전 발성 연습과 용모 체크로 의욕을 다지며 예문관 검열에 배속됐다. 그는 진지하게 사관 업무에 임하며 본분을 다하려 하지만 예종의 특별한 테스트를 통과한 후 임금 곁에서 5보 이상 떨어지지 말라는 어명과 비밀수사 임무를 받게 됐다.

이서는 낮에는 국가적 사건, 왕의 언행 등을 기록하며 때로는 임금의 검술 상대가 되는 사관 업무로, 밤에는 예종의 잠행과 검안을 함께하는 비밀수사 임무로 24시간 바쁘다. 비상한 두뇌가 무색할 만큼 둔하고 약한 체력으로 실수를 연발해 예측 불가한 웃음을 유발한다.

여기에 밤이면 울며 겨자 먹기로 사건 현장에 따라 나서지만 위기의 순간에는 제 몫을 해내는 의외의 활약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