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인어' 판타스틱 로맨스 3월2일 IPTV 및 VOD 서비스 시작
작성 : 2017년 03월 02일(목) 15:47

'미인어' 포스터 / 사진=라이크 콘텐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츤데레 재벌과 절세미인어의 판타스틱 로맨스를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 '미인어'가 바로 오늘 3월 2일 (목)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누적 관객 수 1억 명을 동원하며 역대 흥행 1위를 이뤄낼 정도로 뜨거운 호평을 얻은 주성치 감독의 '미인어'가 오늘부터 IPTV, VOD 서비스를 시작해 안방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다.

'미인어'는 잃어버릴 위기에 처한 청정해역 ‘청라만’을 지키기 위해 인어 ‘산산’이 콧대 높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에게 접근하면서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은 판타스틱 오션 로맨틱 코믹버스터. 츤데레 부동산 재벌가와 절세미인어가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의 판타지 로맨스 '미인어'는 주성치 감독의 영화답게 그 만의 감성과 개그코드가 완벽하게 녹아 들어있어 마니아 팬층은 물론 일반 관객들에게도 높은 호평을 얻어왔다.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하는 대왕문어인간, 절세미인어들과 신비로움을 가득 담은 매력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은 물론 언론의 마음까지 완벽히 사로잡은 '미인어'.

10대부터 주성치 세대 중장년 층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코믹 스토리와 개성만점 캐릭터들로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완벽 배꼽실종 패밀리 무비로 등극한 '미인어'는 바로 오늘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 TV, 케이블 TV VOD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 그리고 각종 온라인, 모바일 채널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실시해 더 많은 관객들을 안방에서 만날 예정이다. 이번 IPTV 서비스의 시작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주성치 영화를 즐길 수 있어, 주성치 표 유쾌함을 다시 느끼고 싶은 관객들과 아쉽게 극장에서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미인어'를 편안하게 안방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한층 뜨거운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극장 동시 서비스로 더욱 많은 관객들을 만나며 유쾌한 즐거움을 안방까지 완벽히 선사할 영화 '미인어'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