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휴잭맨 '로건' 4DX 관람포인트…액션 캐릭터 감성 3박자의 어울림
작성 : 2017년 02월 28일(화) 10:17

'로건' 스틸 /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7%에 빛나는 ‘로건’이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짙은 감성은 물론 강렬한 액션을 더욱 즐길 수 있는 4DX 관람 포인트를 전격 공개했다.

#1. 차원이 다른 액션을 온 몸으로 느껴라


단연 기대되는 포인트는 ‘로건’의 사실적이고 보다 강력해진 클로 액션이다. ‘로건’은 자신의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며 파워풀한 액션을 펼친다. 4DX는 그의 액션을 자연스럽게 따라갈 뿐만 아니라 그의 액션을 온 몸으로 느끼며 체험 할 수 있다.
적과 쫓고 쫓기는 상황 속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카체이싱 장면부터 정체불명 사이보그 집단의 거센 총격신까지 다채로운 액션 장면을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다.


#2.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라

'로건' 스틸 / 사진=20세기폭스 코리아 제공


‘로건’과 닮은 돌연변이 소녀 ‘로라’(다프네 킨)의 등장과 그들을 쫓는 정체불명의 사이보그 집단의 리더 ‘도널드 피어스’(보이드 홀브룩)의 등장은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인다. 4DX 추격 장면에서는 모션체어의 진동과 등 뒤를 타격하는 효과로 현실감을 높였다
로건의 움직임에는 묵직한 효과를, 로라의 움직임은 가볍고 세심하게 표현해 4DX로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클로 액션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정해 특별함을 더했다.


#3. ‘로건’만의 감성에 몰입하라

'로건' 스틸 /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4DX 환경효과는 ‘로건’의 감성을 높이는데도 적절하게 활용됐다. 최소한의 효과로 인간 로건이 겪는 고독한 상황과 외로운 감정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감성적인 음악과 로건의 감정을 충실히 전하는 4DX의 디테일한 묘사가 영화를 한 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는 설명이다.

로건은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이 어린 소녀 로라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 감성 액션 블록버스터다.

2월 28일 세계 최초 전야 개봉.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