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손해보험, 홈 3연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준비
작성 : 2017년 01월 26일(목) 19:05

사진=KB손해보험 배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프로배구 구미 KB손해보험 스타즈가 홈 3연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KB손해보험은 "오는 29일부터 2월4일까지 홈(구미) 3연전에서 빅(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경기 3연전 일정은 29일(일) 우리카드전, 2월1일(수) 대한항공전, 2월4일(토) 삼성화재전이다.

먼저 설 명절 연휴기간인 29일(일)에는 경기 시작전 체육관 밖에서 사물놀이로 흥을 돋군다. 또한 떡 매치기 체험과 인절미를 맛볼 수 있고, 당일 한복을 입은 어린이는
본인 신청시 경기 당일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경기장 안에서는 전통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설 맞이 경품이 풍성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2월1일부터 4일까지는 'KB스타즈 V키즈 배구교실'이 홈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미 접수신청을 받은 40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배구 동작(리시브, 토스 등), 선수들과 함께(손현종 등) 배구 연습,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이번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배구교실을 진행해 연고지 지역에 유소년들의 배구에 대한 흥미 유발과 꿈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2월4일에는 KB배구단 스폰서과 공동으로 '메디터치 day'를 실시한다. 티켓 발권한 팬 선착순 1000명에게 메디터치 기프트 팩(6000원 상당)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