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英 스카이스포츠, '교체 출전' 손흥민에 평점 5점…알리 'MOTM'
작성 : 2017년 01월 05일(목) 08:43

손흥민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첼시와의 경기에 교체 출전한 손흥민이 영국 현지 언론으로부터 평점 5점을 받았다.

토트넘은 5일(한국시간)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린 2016-20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0라운드 첼시와의 홈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5연승을 달린 토트넘은 12승6무2패(승점 42)를 기록하며 3위로 뛰어올랐다. 반면 14연승에 도전했던 첼시는 토트넘에게 발목이 잡히며 16승1무3패(승점 49)가 됐다.

승리의 주역은 델레 알리와 크리스티안 에릭센이었다. 토트넘은 전반 추가시간 에릭센의 크로스를 알리가 헤딩골로 연결하며 기선을 제압했다. 에릭센-알리 콤비는 후반 9분에도 추가골을 만들어내며 토트넘의 승리를 견인했다.

손흥민은 이날 교체 명단에서 경기를 시작해 후반 추가시간 그라운드를 밟았다. 하지만 2분 밖에 뛰지 못한 탓에 경기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

경기 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평점 5점을 부여했다. 2골을 넣은 알리는 9점을 받아 맨 오브 더 매치(Man Of The Match)에 선정됐으며, 에릭센과 대니 로즈, 카일 워커가 8점으로 그 뒤를 이었다.

한편 첼시에서는 에당 아자르와 은골로 칸테, 다비드 루이스가 7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반면 교체 투입된 윌리안과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5점에 그쳤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