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창원 LG, 3년 만에 X-MAS 홈경기…1225만원 상당 경품 선물
작성 : 2016년 12월 23일(금) 15:22

창원LG / 사진=창원 LG 세이커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민경 기자] 창원 LG가 3년 만에 크리스마스에 홈경기를 치른다.

창원 LG는 25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2016-2017 KCC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홈경기를 가진다.

이날 LG는 3년 만에 창원에서 치르는 크리스마스 홈경기에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와 에몬스 허니 화이트 침실세트 등 1225만원 상당의 경품을 팬들에게 선물한다.

또 13개월 미만의 유아들은 부모님들과 함께 뛰어놀며, 창원 홈 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전통의 이벤트 '베이비런 시즌1'을 하프타임에 실시해 우승하는 가족에게는 LG전자 꼬망스 세탁기를 증정한다.

또 성공할 때까지 계속적으로 도전하는 에몬스 하프라인 슛 이벤트를 실시하여 에몬스 허니 화이트 침실세트를 선물하고 성공자가 없을 시에는 추첨을 통해 드린다.

게토레이 2라운드 베스트 치어리더 팀으로 선정된 세이퀸이 입장객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게토레이를 지급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LG전자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포켓포토 포포, 한독 광학 선글라스, 신일산업 전기요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창원 파티마 안과의 라식/라섹 수술권 5매를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한다.

한편 구단 최초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으로 1벌씩만 제작된 이 유니폼은 추후 경매를 통해 불우이웃 돕기에 쓰일 예정이다.


강민경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