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보이' 이대호, 팬클럽과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진행
작성 : 2016년 12월 07일(수) 15:04

이대호 / 사진=몬티스스포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빅보이' 이대호가 올해도 어김없이 연탄 배달을 통해 온정을 나눈다.

이대호는 오는 10일(토) 부산 아미동 부산연탄은행에서 팬클럽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배달 행사를 진행한다.

이대호는 지난 2006년 겨울부터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사비로 연탄을 구입해, 팬클럽과 함께 연탄을 배달하며 사랑을 나누고 있다. 올해 행사에도 이대호와 팬클럽 50명이 함께 한다.

이대호는 "올해는 시국도 시국이고 경제도 어렵다보니 연탄기부가 작년의 20%도 안된다고 들었다. 연탄값도 40%이상 올랐다는데 어르신들 생각하면 저도 잠이 오지 않는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올해도 배달 연탄 수 신기록과 최고 고지대를 요청했다. 팬클럽 회원들과 열심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대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아미동과 남부민동, 감천동 등 고지대 생활보호 대상자나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배달봉사를 할 예정이다. 연탄배달 후에는 팬클럽 회원들과 목욕을 함께 하고 저녁 식사를 하며 올 한 해 팬들과의 공식행사를 종료한다.

한편 이대호는 9일 부산 사하구의 야구연습장에서 열리는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유소년 야구캠프'도 함께한다. 이 행사에서 이대호는 부산지역 유소년 선수들을 대상으로 1일 야구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대호는 5년째 유소년 야구캠프를 통해 재능기부를 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이대호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에어부산도 함께하고 있다. 이 행사에 참가하는 유소년 선수들은 선망의 대상인 메이저리거 이대호와 함께 식사를 하고, 레슨과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