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윈드러너2', 드디어 출시됐다…액션감과 유저 편의성 '대폭 강화'
작성 : 2014년 05월 30일(금) 14:37

'윈드러너2'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30일 모바일게임 '윈드러너2 for Kakao'(이하 윈드러너2)를 출시했다.

'윈드러너2'는 지난해 1월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 게임 사상 최단기간인 12일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윈드러너'의 후속작이다.

'윈드러너2'는 BI 공개 이후 철저한 보안으로 궁금증을 증폭시켜왔으며 전작과 같은 러닝 어드벤처 장르를 채택해 정통성을 유지했다.

또 터치 하나 만으로 '달리기' '점프' '2단 점프' '절벽 오르기' '매달리기' '몬스터 물리치기' 등 다채로운 조작이 가능한 시스템은 유저 편의성을 한층 끌어올렸다.

'윈드러너2'는 이와 함께 캐릭터들의 다양한 액션을 극대화 한 '카메라 줌인·줌아웃' 효과를 제공해 전작에서 찾아볼 수 없는 묘미를 선사했다.

이 게임은 이와 더불어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31일까지 친구를 초대하면 시원한 음료를 제공받는다.

그밖에도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인 별의 수에 따라 여행상품권을 얻는 행사가 6월 15일까지 계속된다.

'윈드러너2'의 게임 소개와 론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