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배구에 즐거움을 더하다' 현대캐피탈, 다양한 홈 이벤트 실시
작성 : 2016년 11월 04일(금) 16:06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스 /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민경 기자] 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은 올 시즌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시즌 현대 캐피탈은 경기장 외부에 지름 10M의 스카이돔을 만들어 부모와 함께 경기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토스&리시브 많이 하기','토스 받아 원통에 배구공 넣기' 등 다양한 배구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새롭게 만들었다. 이는 경기장에서 경기만 볼 수 있는 곳이 아닌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설로 이번 시즌 새롭게 팬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

또 현대캐피탈은 올 시즌 선수들의 특징을 살린 캐리커처를 활용해 가로등 배너와 경기장 외부장식물 등에 활용해 홈 경기장 분위기를 살리고, 홈경기 티켓 디자인과 구단캐릭터 티셔츠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색다른 연고지 마케팅으로 천안 택시 운수조합과 협조해 천안 홈경기 날에는 구단깃발을 택시에 부착해 홈경기가 있음을 알릴 수 있는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천안시 배구동호회 회원들을 초청해 배구경기를 실시하고, 천안 시민들과 선수들이 같이 할 수 있는 이벤트로 '천안 시민과 선수들이 릴레이 토스' 이벤트를 통해 세계 기네스 기록에 도전한다.

현대 캐피탈 관계자는 "연고지 천안 시민뿐만 아닌 홈 경기장을 찾아준 많은 배구 팬들이 현대캐피탈만의 다양한 배구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 재미있는 배구경기와 함께 배구에 대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강민경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