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추일승 감독, 22일 KCC와의 홈개막전서 우승 공약 이행
작성 : 2016년 10월 21일(금) 11:00

추일승 감독 / 사진=스포츠투데이DB

[스포츠투데이 강민경 기자] '디펜딩 챔피언' 고양 오리온 추일승 감독이 우승 공약을 이행한다.

고양 오리온은 "22일 오후 2시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6-2017 프로농구 개막전 KCC와의 경기에서 추일승 감독이 우승 공약을 이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경기를 관람하는 입장객 모두에게 오리온 초코파이情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는 추일승 감독이 내걸었던 우승 공약을 지키는 것. 추일승 감독은 지난 시즌 챔프전 미디어데이에서 "우승 시 다음 시즌 개막전 관객들에게 초코파이를 돌리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를 위해 오리온은 초코파이 약 6000여 개를 관중들에게 선물한다.

또 KBL 최초로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현장에서 실시간 응원 이벤트도 벌인다. 최근 농구팬들이 모바일 환경에 익숙해지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오리온 농구단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관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중 오리온 공식 카카오톡으로 선수나 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낸 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경기 시작 전에는 슬링샷, 룰렛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또 식전행사로 지난 시즌 우승의 감동을 팬들과 함께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도록 우승기 게양, 우승반지 전달 등 우승 세리머니를 진행한다.


강민경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