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민혜 기자] 밴드 가을방학 보컬 계피가 첫 OST에 도전한다.
가을방학 계피는 20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여섯 번째 OST '스르르'에 참여한다.
여섯 번째 OST '스르르'의 주인공은 '취미는 사랑'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속아도 꿈결' 등 제목만 들어도 설레는 곡으로 국내 인디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가을방학의 보컬 계피가 참여한 이번 Part 6 는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다.
'풀하우스' '신들의만찬' '구암 허준' '유나의 거리' 등의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On My Own(온 마이 오운)'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계피의 전매특허인 이성과 감성 사이를 지키는 균형감 있는 음색이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사로잡으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다.
시청자들의 호평 속 매회 더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장민혜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