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터치파이터', 시즌2 업데이트 '토너먼트' 공개
작성 : 2013년 12월 19일(목) 12:06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인턴기자]모바일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이하 터치파이터)가 토너먼트 시스템을 공개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19일 "'터치파이터'가 새롭게 토너먼트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터치파이터'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 환경에 제대로 구현시켰으며,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유저를 격투 대회에서 진정한 챔피언으로 만드는 게임이다.

참가자들은 새롭게 공개된 매칭 시스템을 통해 특정 시간마다 진행되는 토너먼트에서 비슷한 등급의 상대방과 랜덤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토너먼트는 승자들끼리 대전을 이어갈 수 있기에 게이머는 높이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난이도에서 격투 고유의 스릴과 박진감을 느낄 수 있다.

이들은 단판 승부인 토너먼트에서 승리하면 그 성과에 따라 에그, 골드, 게임 내 소비 아이템 등 각종 상품을 차등적으로 지급받는다.

또 '터치파이터'는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근 1달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들은 오늘부터 31일까지 다시 복귀할 경우 크리스마스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더욱 다양해진다. 플레이어들은 초대 인원에 따라 아이템을 얻게 되며, 리스트에서 'No Score'인 동료에게 하트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0잼도 받는다.

한편 이 게임은 오는 22일 아프리카 TV의 유명 BJ들이 숨겨진 고수들을 초빙해 노하우를 전수받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용준 인턴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